설재현 대표원장

치료실이야기

수능시험 막바지에는 배가총명탕으로 두뇌에 힘을 보충해야

2018-09-21 14:27:14
관리자 조회수 305

수험생총명탕0921.png

 


날씨가 선선해지려는 요즘은
벌써 수능이 얼마 안남은 학생들에게는 쓸쓸하고 고독한 마지막 싸움이 진행중이다.

           

수험생총명탕0921-002.png



아침부터 밤까지 여러과목을 모두 공부하고 먹고 또 공부만 해야하는 우리나라의 교육현실은
정말 답이 없지만..
선진국도 우리나라 못지않게 사교육과 학업 전쟁이 만만치 않다는 사실을 최근에 알게 되었다.

두뇌가 힘이 있는 수험생들은 수능 막바지에도 체력과 정신력에 문제가 전혀 없겠지만,
이미 너무 열심히 공부를 해서 소진이 많이 되거나, 두뇌의 힘이 약한 경우에는
고3 수험생활 가운데 이미 지칠만큼 지친 상태로 습관에 따라 공부를 하고 있는 경우도 많다.

두뇌에 힘이 빠질수록 아침 기상시 피로감이 더욱 심하고, 쉽게 졸리며, 어려운 과제를 회피하게 되며
수능일이 다가올수록 마음이 조급하거나 불안감이 느껴지기도 한다.
재수생이나 삼수생인 경우는 고3생활을 수년째 하다보니 정신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것이 당연하다. 
 

           

수험생총명탕0921-003.png



두뇌에 힘이 생길수록 아침 기상이 좀더 가벼워지고, 공부할때 어려운 문제를 만나도 어떻게든 해결해보려고 한다
수능일이 다가와도 마음이 크게 불안하지 않으며, 잘 할수 있을 것같은 자신감이 내면에 숨어 있다.
내면에 힘이 생기니 결과에 대한 불안감이 찾아와도 이겨내고 해야할 일에 집중이 잘 된다.

두뇌의 힘은 먹는 것 만으로 충분하게 채우기 어렵기 때문에, 한번 부족해지면 금새 회복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수험생들이 슬럼프에 빠지는 것들이 바로 두뇌의 힘이 부족하다는 증거이다.

끝까지 두뇌의 힘을 유지하고 공부를 할수 있도록
배가총명탕을 통하여 두뇌에 영양과 산소 그리고 힘을 보충함으로써
동일한 공부를 해도 덜 지치고 덜 피곤하고 좀더 수월하게 평소 학습분량을 처리할수 있게 된다.
 

           

수험생총명탕0921-004.png



열심히 노력한 공부의 결실에 후회가 없도록
브레인리더에서는 수험생 여러분들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수험생총명탕0921-006.png


꼭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화이팅^^